WEBZINE

Home > WEBZINE > WEBZINE

WEBZINE

[RBW WEBZINE Vol.04]'음~오~아~예~’ 감탄사가 절로 나는 마마무 2nd미니앨범 ‘Pink Funky'

작성자
RBW
작성일
2018-07-18 18:45
조회
26
 





RBW Webzine




RainbowbridgeWorld






   RBW,Inc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Jun. 2015  /  No. 004











 

‘음~오~아~예~’ 감탄사가 절로 나는 마마무
2nd미니앨범 ‘Pink Funky’

빌보드가 선정한 2015 슈퍼루키 마마무가 두번째 미니앨범 ‘Pink Funky’로 돌아왔다.

이제 데뷔 1년차가 된 마마무에게 이번 활동은 새로운 아이돌 그룹 홍수 속에서 흔들림 없이 자리잡기 위한 중요한 요소이다. 이 때문에 이번 미니앨범 ‘Pink Funky’는 그 어느 때보다도 신중을 기해 만들어졌다.

특히, 타이틀 곡 ‘음 오 아 예’는 이 곡의 작곡가이자 앨범 전체 프로듀서인 김도훈의 완벽주의에가까운 신중함과 대중들에게 좋은 음악을 들려주고자 하는 고집스러움으로 녹음부터 믹스, 마스터링까지 수정 또 수정을 반복하여 보다 높은 퀄리티로 대중들과 만날 수 있게 되었다. 또한, 이번 앨범에는 마마무 멤버들이 직접 작사, 작곡에 참여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음악적 기량을 선보이고 있다.

한편, 마마무는 앨범 재킷 컨셉에서 파격적인 ‘남장여자’ 마케팅 컨셉과는 상반되는 물 오른 미모에 한층 Young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또 한번의 반전매력을 선사한다.
마마무 데뷔 1주년...더보기


 

MAMAMOO 음오아예(Um Oh Ah Yeh) Music Video
[영상] 음오아예(Um Oh Ah Yeh) MV


 
 
 
 



마마무 데뷔 첫 쇼케이스
걸그룹 마마무가 데뷔 첫 쇼케이스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.

18일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걸그룹 마마무 미니앨범 '핑크펑키'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. 마마무는 신곡 무대를 공개했으며,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밝혔다.

이날 첫 무대를 마친 솔라는 "첫 쇼케이스인데 떨리고 설렌다. 남은 무대 열심히 하겠다"고 말했다. 이어 화사도 "데뷔 첫 쇼케이스다. 이번 앨범에 사활을 걸고 준비했다. 눈과 귀가 즐거워질 때까지 열심히 무대를 꾸미겠다"고 덧붙였다.
마마무 쇼케이스 더보기...


 

 

마마무 'Pink Funky' 쇼케이스 - 음오아예
[영상] 마마무 쇼케이스 현장 






마마무 ‘서프라이즈’ 미니 팬미팅
21일, 마마무가 인기가요 방송 후 팬들을 위한 ‘서프라이즈’ 미니 팬미팅을 개최했다.

100명 가까운 팬들과 데뷔 1주년을 기념했고, 즉석에서 추첨을 통해 마마무와 함께 사진찍기 등 짧은 시간이었지만 알찬 내용으로 꾸며졌다.

마마무는 앞으로도 팬들에게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한다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.
마마무 팬카페 




dabcec2e-d2d7-4008-8738-297b2f0c7055.png
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20길 7 B1

T. 82-2-517-5748
E. gjkim@rbbridge.com
H. http://www.rbbridge.com/